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반응형

    한강대교 전망호텔 첫번째 숙박의 주인공은?
    한강대교 전망호텔 첫번째 숙박의 주인공은?

     

    서울시에서는 오는 7월 16일 한강대교에 전망호텔이 개관함에 따라, 개관 첫날 호텔을 이용할 첫 번째 숙박체험자를 공개 모집한다. ☞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

    서울시는 ‘그레이트 한강 프로젝트’와 ‘한강 수상 활성화 종합계획’의 하나로, 한강 교량 위 전망 카페를 리모델링해 재활성화하기로 하고 한강교량 전망호텔은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한강대교 위 직녀카페를 호텔로 개조하였습니다.

     

    호텔은 침실과 거실, 욕실을 갖춘 면적 144.13㎡(43평) 규모의 객실 한 개로, 최대 4명까지 입실할 수 있으며 호텔 통창으로 한강의 노을과 야경, 노들섬, 여의도 등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    서울시는 앞서 호텔 개관 첫날 서울 시민을 대상으로 호텔에서 1박을 무료로 보낼 수 있는 ‘무료 숙박 이벤트’를 엽니다.

    무료 숙박 이벤트를 원하는 시민은 5월 22일까지 내 손안에 서울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족에 대한 사랑이나 친구와의 우정이 담긴 사연(1,000자 내외)을 적어서 내면 됩니다. ☞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

     

    심사기준은 호텔의 첫 번째 숙박자로서 다른 사람에 감동을 주고, 타의 귀감이 될 수 있는지 여부를 심사하며 심사방법은 외부 전문가를 포함한 심사위원회에서 5월 24일에 심사 및 선정합니다. 선정이 된 서울시민은 5월 28일 전망호텔 개관 홍보 이벤트 행사에 함께 참여합니다.

     

    첫 번째 숙박체험자로 선정되면 7월 16일 1박 숙박권 1매를 받을 수 있으며 4인까지 숙박 가능하며 타인양도는 금지됩니다. 서울시는 오는 28일 열리는 한강교량 전망호텔 사전 홍보 이벤트에서 최종 대상자를 발표할 예정입니다. 

    반응형